Menu Close

웹 사용자 경험과 소비자 충성도

포레스터 분석자료에 의하면 조악한 웹 인터페이스나 사용자 경험은 B2B, B2C 에서 사용자들의 신뢰도에 큰 영향을 준다고 한다. 이것은 그동안 다양한 많은 조사에서도 입증된 바 있는데, 기업간 거래의 경우에서도 신뢰성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기위해서는 먼저 웹 사이트를 일정정도 수준으로 만들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 일반 소비자 거래의 구매 활동에도 좋은 사용자 경험과 리치미디어의 경험은 구매를 촉진 시킨다고 포레스터는 조사발표 하였다. 이러한 조사는 미국과 유럽의 3500여개의 거래 패턴을 분석 조사하였는데 웹 UI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상기 시켜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