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2억 달러(한화 약 2천2백억원) 규모의 시리즈 D 투자 유치를 했다고 7일 밝혔다. 투어 & 액티비티 업계 최대 규모로 클룩의 누적 투자유치금액은 3 … (본문 전체 8/7/2018 5:13 PM)
관련뉴스
- 클룩, 100명에게 ‘홍콩 공짜여행’ 지원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은 총 100명에게 홍콩 무료여행을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제세공과금 부담도 없는 공짜 여행 이벤트다.참가자들에겐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10T03:15: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www.newsis.com/view/?id=NISX20180710_0000359325...
- 클룩 ‘홍콩 무료 여행’ 이벤트…100명에 2박3일 여행비 지원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은 오는 11~17일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 ‘홍콩 무료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제세공과금 부담도 없는 이번 이벤트는 총 100명에게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10T05:48: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8/07/10/0200000000AKR20180710052700848.HTML...
- “자기부담 ‘0원’, 홍콩 100% 공짜 여행 어때요”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은 100명에게 홍콩 무료여행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11일부터 진행한다. 제세공과금 등 참가자 부담이 전혀 없는 100% 공짜여행 행사이다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10T06:12: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bizn.donga.com/travel/3/0122/20180710/90984741/3...
- 클룩, 100명에게 ‘홍콩 공짜여행’ 쏜다 세계에서 야경이 가장 아름다운 도시, 그리고 미식의 도시인 홍콩을 공짜로 여행할 수 있는 꿈같은 순간이 온다.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은 총 100명에게 홍콩 무료여행을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11T00:14: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www.ibab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6650...
- 국내여행 가려면 ‘캠핑카’ 렌트 하세요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코로나19(COVID-19)로 국내여행 교통수단으로 자가용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렌터카 카테고리를 강화한다고 23 … [전체본문 2020-09-23 14:51:00Z]...
- 홍콩 무료여행 가자…클룩, 100명 참가자 선발 홍콩을 무료로 여행할 기회가 찾아왔다.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은 총 100명에게 홍콩 무료여행을 지원한다. 심지어 제세공과금 부담도 없어 참가자 부담이 진짜 ‘0원’인 무료 여행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10T05:19: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mbn.mk.co.kr/pages/news/newsView.php?news_seq_no=3580011&date=20180710...
- 베트남 전자상거래 플랫폼 센도, 6100만달러 투자 유치 베트남 전자상거래 플랫폼 센도가 20일 6100만달러 규모의 시리즈 C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작년 8월 5100만달러 규모의 시리즈 B 투자 유치 후 1년 3개월만이다. 이번 투자는 기존투자자인 소프트뱅크벤처스, 일본 SBI 그룹, BEENOS, 다이와 PI 파트너스를 비롯 … [전체본문 2019-11-20 15:49:00Z]...
- 여기어때, ‘액티비티 예약’ 론칭 이후 숙박시설별 거래 매출 분석 결과 발표 여기어때는 올여름 ‘액티비티’와 만난 호텔, 리조트의 예약 거래 매출이 3배 이상 수직 상승했다고 28일 밝혔다. 여기어때가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에 나선 리조트와 호텔의 예약 추이를 분석한 … (본문 전체 8/28/2018 8:43 AM)...
- 여행 플랫폼, 국내 여행 활성화 ‘총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여행 플랫폼 기업들이 위축된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공을 들이고 있다. 코로나19 방역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여행 상품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은 비대면 여행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렌터카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시장조사 기관 스태티스타(Stati [전체본문 2020-09-30 08:06:00Z]...
- 정유미, 자유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 전속 모델 발탁 배우 정유미가 자유여행 플랫폼 브랜드의 첫 모델로 발탁됐다. 정유미는 최근 자유여행상품 중개플랫폼을 운영하는 ‘마이리얼트립’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마이리얼트립’은 국내외 … (본문 전체 8/9/2018 10:02 AM)...
- 야놀자, 성수기 레저?액티비티 예약 거래액 300억원 돌파 3일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이같이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 5월 계열사 호텔나우앱에 레저·티켓 예약 서비스를 도입하고, 7월에는 야놀자 앱에 레저?액티비티 상품 라인업을 오픈했다. 야놀자는 … (본문 전체 9/3/2018 8:58 AM)...
- 쿨룩, ‘홍콩 공짜여행’ 100명한테 쏜다 세계에서 야경이 가장 아름다운 도시, 그리고 가장 맛있는 ‘미식’의 도시인 홍콩을 ‘공짜’로 여행할 수 있는 꿈같은 순간이 온다.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은 총 100명에게 홍콩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09T23:54: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80710083301...
- 클룩, ‘홍콩 완전 무료여행’ 100명에게 쏜다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이 100명에게 홍콩 무료여행을 지원한다.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이들에게는 캐세이퍼시픽 왕복 항공권, 홍콩 침사추이의 호텔 숙박권 등이 제공된다. 뉴스 수집 시각 : 2018-07-10T03:15: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1527814...
- 자유여행 스타트업 클룩, 100명 한정 ‘홍콩 공짜여행’ 쏜다 최종수정 2018.07.10 13:03 기사입력 2018.07.10 13:03 사연 있는 50명 뽑아 동반자 1인과 함께 무료 여행 지원캐세이퍼시픽 왕복항공권, 4성급 호텔 제공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글로벌 자유여행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10T04:05: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8071013034073848...
- 야놀자 “레저·액티비티 예약 거래액 300억원 넘어”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올 7~8월 성수기 2개월 간 레저·액티비티 예약 거래액 300억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 5월말 호텔나우앱에 레저/티켓 예약 서비스를 도입하고, 7월 초에는 … (본문 전체 9/3/2018 8:23 AM)...
- 여기어때, 액티비티 인기 힘입어 호텔·리조트 호황 여기어때는 올해 6월 말 시작한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인기에 힘입어 호텔, 리조트 매출이 3 … (본문 전체 8/28/2018 5:00 PM)...
- 숙박 O2O 업계 “숙박·액티비티 시너지로 해외 경쟁력까지 갖춘다”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숙박 O2O(오프라인 투 온라인) 업계를 양분하고 있는 야놀자와 여기어때가 지난해부터 액티비티 시장까지 진출하고, 숙박과 액티비티를 연계한 예약 서비스를 대거 … [본문전체 2019-08-30 16:23:00Z]...
-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 운영사 ‘버킷플레이스’, 770억원 규모 글로벌 투자 유치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을 운영하는 버킷플레이스가 본드 캐피털(BOND Capital) 및 기존 투자사들로부터 7천만 달러(한화 약 770억) 규모의 시리즈 C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투자 라운드를 주도한 본드 캐피털은 미국 실리콘밸리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테크 투자사다. 매년 글로벌 인터넷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분석한 ‘인터넷 트렌드(Interne [전체본문 2020-11-23 08:44:00Z]...
- 여름휴가는 ‘자유여행’, 가족여행은 ‘휴양’‥테마별 인기여행지 테마에 상관 없이 일본의 인기가 고르게 높게 나타나는 가운데 여름 휴가는 ‘자유여행’ 가족여행으로는 ‘휴양’ 콘셉트에 대한 선호가 높았다. 아울러 약간 모험을 추구하는 이색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10T00:38: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www.fnnews.com/news/201807100920339752?amp;amp...
- 여름휴가는 ‘자유여행’, 가족여행은 ‘휴양’…일본 선호 인터파크투어가 올해 가장 많이 떠나는 여행지를 테마별로 분석한 결과 일본의 인기가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여름 휴가는 ‘자유여행’, 가족여행으로는 ‘휴양’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10T01:45: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18/07/2018071035674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