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는 미니컵(110㎖) 용기에 딸기ㆍ초코ㆍ바닐라 총 3종으로 출시됐다. 같은 용량의 자사 제품 대비 당을 50%, 지방을 80% 줄여 컵당 칼로리는 70㎉로, 삶은 달걀 1개(80㎉)보다 낮다. (본문 전체 8/6/2018 8:23 AM)
관련뉴스
- 빙그레, 저지방 아이스크림 뷰티인사이드 출시 뷰티인사이드는 110㎖ 용량의 미니컵 용기에 딸기·초코·바닐라 등 3종으로 출시됐다. 같은 용량의 자사 제품 대비 당을 50%, 지방을 80% 줄여 컵당 칼로리는 70㎉로 삶은 달걀 1개(80㎉)보다 낮다. 뉴스 수집 시각 : 2018-07-25T09:10: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www.newsis.com/view/?id=NISX20180725_0000374102...
- 해줌, 에너지자립마을에 200kW 규모 태양광 준공 … 사업 형태로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한 신정이펜하우스 1단지 아파트에 209.16kW 용량의 태양광 발전설비를 준공했다고 17일 밝혔다. 아파트 지붕에 설치한 209kW 용량의 태양광 발전설비는 86가구 … (본문 전체 10/18/2018 7:27 PM)...
- 뉴트리스톰, ‘셀럽뷰티2’서 모닝 글로브팩 3종 소개 뉴트리스톰은 18일 오후 11시50분에 KBS JOY 채널 ‘셀럽뷰티 2’에서 자사 모닝 글로브팩 3종을 소개한다고 밝혔다.모닝 글로브팩은 100% 순면패드를 사용한 기능성 팩으로 필링부스터, 하이드레이팅, 브라이트닝 3종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23초만에 [전체본문 2020-11-18 15:31:00Z]...
- 자판기에서 빼 먹는 ‘멋있는’ 월병 아이스크림, 중국 하겐다즈 추석 마케팅 시동 하겐다즈, 신유통 이색 마케팅 앞세워 중추절 특수 공략 최근 하겐다즈는 현지 대표 전자상거래 톈마오(天貓, 티몰)와 중국 최대 명절 중추절을 겨냥해 ‘영하 18도 무인 월병 아이스크림 ATM … (본문 전체 8/27/2018 10:47 AM)...
- BTS 콜라부터 워너원 아이스크림…’아이돌’ 품은 유통업계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유통업계가 인기 아이돌 이미지를 담은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음료·식품·주류·패션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아이돌과 함께 한 스페셜 … (본문 전체 10/20/2018 6:37 AM)...
- ‘주먹구구’ 아이스크림 가격…유통업체 담합에 점주만 속앓이 가격을 점주가 자율적으로 정하도록 했기 때문인데요. 중간 유통업체들끼리 담합을 하는 바람에 점주들은 가격을 스스로 정하지도, 거래처를 바꾸지도 못한다며 하소연하고 있습니다.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거래처에서 아이스크림 단가를 올릴 거라는 통보를 … [전체본문 2019-11-08 21:55:00Z]...
- [리얼푸드]”원료 고유의 맛 원해’ 베트남 아이스크림 트렌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베트남 아이스크림 시장이 연평균 매출 상승률 10%를 기록하며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했다. 냉장·냉동시설을 구비한 대형유통매장과 소규모 마트 등이 많이 생겨나면서 최근 5년간 아이스크림의 판매량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Euromonitor) 및 최그느 베 [전체본문 2020-09-27 15:42:00Z]...
- “‘스킨 화장품’ 주문했는데 택배에 ‘막대 아이스크림’이 왔습니다”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스킨 화장품 주문했는데 막대 아이스크림이 배송 왔어요” 북극발 한파의 영향으로 전국에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다. 시민들은 이번 한파로 다양한 불편을 겪고 있다. 한 누리꾼은 주문하지도 않은 ‘아이스크림'(?)을 택배로 받아야 했다. 지난 8일 한 커뮤니티에는 “배달 온 아이스크림”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두 [전체본문 2021-01-09 12:49:00Z]...
- 삼성전기(009150) MLCC 믿음은 높다. 2분 실적도 순항 중… 일본 업체(무라타, TDK, 타이요유덴)는 전장(자동차 : 자율주행, 전기자동차) 위주, 삼성전기는 IT(스마트폰 하드웨어 상향으로 고용량 수요 증가) 중심으로 MLCC의 하이엔드 영역에 초점. 대만 야교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09T02:50: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vip.mk.co.kr/newSt/news/news_view2.php?sCode=110&t_uid=5&c_uid=100560...
- [유통/화장품] 화장품, 따이공 거래 줄고 중국 수출 확대 전망 중국 정부의 한국 화장품 유통에 인식은 지난 5년 사이 내수 소비 활성화와 청년실업 해소를 위한 웨이샹 거래 활성화 측면에서는 긍정적으로 평가해 왔다. 그러나 최근 3년 사이 입장은 크게 … 뉴스 수집 시각 :2018-07-10T04:54:00.000Z 전체뉴스 보기 : http://vip.mk.co.kr/newSt/news/news_view2.php?sCode=110&t_uid=6&c_uid=40431...
- [유통] 2Q18 Preview: 주도주 부재, 리스크 관리 필요 – 양호한 흐름을 보이던 소비자 심리지수는 6월 들어 한풀 꺾이는 양상. 남북, 북미 관계 화해무드와 THAAD 보복 해소에 대한 기대감에도 불구하고 최저임금 상승 등 물가 상승 부담, 주52시간 근무 … 뉴스 수집 시각 :2018-07-13T04:56:00.000Z 전체뉴스 보기 : http://vip.mk.co.kr/newSt/news/news_view2.php?t_uid=6&c_uid=40480&sCode=110...
- [화장품] 하반기: 반가운 기저, 고민 많은 환경 화장품 업종에 대한 투자의견을 Overweight를 유지한다. 하반기 다양한 변수들이 우호적이지는 않으나 지난해 부진했던 주요 내수 채널이 기저효과 구간에 접어들었으며, 주요 프리미엄 요소인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23T05:03: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vip.mk.co.kr/newSt/news/news_view2.php?sCode=110&t_uid=6&c_uid=40619...
- 코웰패션(033290) (NDR후기) 브랜드 확보와 유통채널 확대로 지속 성장 • 주요 사업영역은 퓨마, 아디다스로부터 이너웨어, 골프웨어 등 라이센스 확보 후 국내 유통 전담. 자체 생산 공장이 없고 매장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비용관리 측면에서 자유로운 점이 … 뉴스 수집 시각 : 2018-07-23T02:18:00.000Z 뉴스 본문 보기 : http://vip.mk.co.kr/newSt/news/news_view2.php?sCode=110&t_uid=5&c_uid=101073...
- [유통] 큰 폭으로 하락 (7월 소비자심리지수 101.0) 7월 소비자심리지수는 전월 대비 4.5p 하락한 101.0을 기록했다. 전월 대비 하락폭으로는 탄핵 이슈가 불거지던 2016년 11월(6.4p 하락) 이후 최대다. 아직까지 기준값인 100을 소폭 상회하고 있기는 … 뉴스 수집 시각 :2018-07-26T05:35:00.000Z 전체뉴스 보기 : http://vip.mk.co.kr/newSt/news/news_view2.php?sCode=110&t_uid=6&c_uid=40656...
- 文 대통령 “새만금에 세계 최대 태양광·풍력발전단지 조성” [아시아경제 박민규ㆍ부애리 기자] 정부가 새만금에 세계 최대 규모인 총 4GW 용량의 태양광 및 해상풍력발전단지를 조성하기로 했다. 문재인 대통령은 30일 전북 군산에서 열린 ‘새만금 재생 … (본문 전체 10/30/2018 3:06 PM)...
- 빙그레, 요플레 오리지널 배·패션프루트 2종 출시 빙그레가 국내 떠먹는 발효유 1위 브랜드 요플레의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배, 패션푸르트’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빙그레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요플레는 국내 발효유 시장을 … (본문 전체 10/30/2018 4:50 PM)...
- 빙그레, 요플레 오리지널 배·패션푸르트 2종 출시 빙그레가 국내 떠먹는 발효유 1위 브랜드 요플레의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배, 패션푸르트’ 2종을 출시했다. 빙그레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요플레는 국내 발효유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 (본문 전체 10/30/2018 10:21 AM)...
- 빙그레 ‘요플레’ 새로워졌다…배ㆍ패션후르츠 맛 선보여 빙그레가 요플레의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배, 패션푸르트’ 2종을 출시했다. 빙그레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요플레는 국내 발효유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지난해에만 약 1400억원, 총 3 … (본문 전체 10/30/2018 10:51 AM)...
- 빙그레, 신제품 ‘요플레 배-패션푸르트’ 출시 빙그레가 국내 떠먹는 발효유 1위 브랜드 요플레의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배, 패션푸르트’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빙그레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요플레는 국내 발효유 시장을 … (본문 전체 10/30/2018 10:19 AM)...
- 빙그레, 요플레 신제품 배·패션푸르트 2종 출시 【서울=뉴시스】박정규 기자 = 빙그레는 국내 떠먹는 발효유 1위 브랜드 요플레의 신제품 ‘요플레 오리지널 배, 패션푸르트’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빙그레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인 … (본문 전체 10/30/2018 12:09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