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전자상거래 업체 위메프는 7월 한달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4% 늘어나며 사상 처음 5,000억원을 돌파했다면서 ‘투데이 특가’ ‘히든 프라이스’ 등 특가 행사를 기반으로 한 … (본문 전체 8/7/2018 7:53 PM)
관련뉴스
- ‘생방송 투데이’ 태국 퓨전식 맛집 ‘치앙마이방콕’ ‘위치는?’ ‘생방송 투데이’ 태국 퓨전식 맛집 ‘치앙마이방콕’ ‘위치는?’사진=SBS’생방송 투데이방송화면캡처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11일 방송된 SBS’생방송 투데이 ‘리얼 맛집’에서는 퓨전 태국요리 맛집 ‘치앙마이방콕’을 찾았다.해당가게는 태국음식을 한국식으로 퓨전.. [전체본문 2020-11-11 20:35:00Z]...
- 야놀자 호텔 예약 거래 폭증…이유는?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의 호텔 예약 거래액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그 배경에 시선이 집중된다.야놀자는 28일 자사 플랫폼 호텔 예약 거래액이 지난 5년간 연평균 153%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고속 성장하는 중이라 밝혔다. 야놀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여가시장이 위축된 상황이지만 올해 B2C 예약 거래액이 지난해 대비 25% 증가 [전체본문 2020-10-28 08:49:00Z]...
- 야놀자 호텔 예약 거래 폭증…이유는? [이코노믹리뷰=최진홍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의 호텔 예약 거래액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그 배경에 시선이 집중된다.야놀자는 28일 자사 플랫폼 호텔 예약 거래액이 지난 5년간 연평균 153%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고속 성장하는 중이라 밝혔다. 야놀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여가시장이 위축된 상황이지만 올해 B2C 예약 거래액이 지난해 대비 25% 증가 [전체본문 2020-10-28 08:49:00Z]...
- 3분기 가계 주식투자·자금차입 역대최대…”빚투 영향” 주식투자 열풍 등으로 지난해 3분기 가계가 운용한 돈이 사상 최대를 기록했습니다. 한국은행이 공개한 2020년 자금순환 동향을 보면 가계의 지분증권과 투자펀드 운용 규모가 22조 5,000억원을 기록해 직전 최대였던 2분기보다 5,000억원 증가했습니다. 특히 금융기관 차입을 통한 가계의 자금조달이 역시 사상 최대인 52조 6,000억원을 기록해 빚을 내 [<a href=”https://news.mtn.co.kr/v/2021010713090277123″ target=_blank rel=noopener noreferrer>전체본문</a> 2021-01-07 17:45:00Z]...
- NHN 이커머스, 연간 거래액 첫 3조원 돌파…“中사업 호조 덕분”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NHN의 아시아지역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사업 거래액이 올해 첫 3조원을 돌파했다. 올해 코로나19로 온라인 쇼핑 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데다 중국 사업 호조가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됐다. NHN의 커머스 자회사인 NHN고도는 올해 NHN고도와 NHN에이컴메이트를 합산한 이커머스 사업 연간 누적 거래액이 3조원을 돌파했다고 29일 [ 전체본문 2020-12-29 14:45:00Z]...
- NHN 이커머스, 연간 거래액 첫 3조원 돌파…”중국사업 호조” NHN(181710)의 아시아지역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사업 거래액이 올해 첫 3조원을 돌파했다.NHN의 커머스 자회사인 NHN고도는 올해 NHN고도와 NHN에이컴메이트를 합산한 이커머스 사업 누적 거래액이 3조원으로 전년대비 약 50% 증가했다고 29일 [ 전체본문 2020-12-29 09:46:00Z]...
- NHN 이커머스, 연간 거래액 첫 3조원 돌파…“中사업 호조 덕분”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NHN의 아시아지역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사업 거래액이 올해 첫 3조원을 돌파했다. 올해 코로나19로 온라인 쇼핑 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데다 중국 사업 호조가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됐다. NHN의 커머스 자회사인 NHN고도는 올해 NHN고도와 NHN에이컴메이트를 합산한 이커머스 사업 연간 누적 거래액이 3조원을 돌파했다고 29일 [전체본문 2020-12-29 14:45:00Z]...
- 야놀자, 호텔 예약 거래액 연평균 153% 고속 성장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 (총괄대표 이수진)의 호텔 예약 거래액이 지난 5년간 연평균 153%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고속 성장하고 있다. 호텔 카테고리의 급속한 성장은 총 거래액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야놀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여가시장이 위축된 상황이지만 올해 B2C 예약 거래액이 지난해 대비 25% 증가해 1조5000억원 이상을 기록할 것 [전체본문 2020-10-28 12:23:00Z]...
- 야놀자, 호텔예약 거래액 연평균 153% 성장 기록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의 호텔 예약 거래액이 지난 5년간 연평균 153%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고속 성장하고 있다. 호텔 카테고리의 급속한 성장은 총 거래액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야놀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여가시장이 위축된 상황이지만 올해 B2C 예약 거래액이 지난해 대비 25% 증가해 1조5000억원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전체본문 2020-10-28 08:36:00Z]...
- 야놀자 “호텔 예약 거래액 지난 5년간 연평균 153%씩 성장”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의 호텔 예약 거래액이 지난 5년간 연평균 153%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고속 성장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호텔 카테고리의 급속한 성장은 총 거래액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야놀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여가시장이 위축된 상황이지만 올해 B2C 예약 거래액이 지난해 대비 25% 증가해 1조5000억원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전체본문 2020-10-28 11:05:01Z]...
- 야놀자, 호텔 예약 거래액 연평균 153% 성장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의 호텔 예약 거래액이 지난 5년간 연평균 153%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고속 성장하고 있다. 호텔 카테고리의 급속한 성장은 총 거래액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야놀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여가시장이 위축된 상황이지만 올해 B2C 예약 거래액이 지난해 대비 25% 증가해 1조5000억원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중 [전체본문 2020-10-28 09:00:00Z]...
- 야놀자, 호텔 예약 거래액 연평균 153% 고속 성장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의 호텔 예약 거래액이 지난 5년간 연평균 153%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고속 성장하고 있다.호텔 카테고리의 급속한 성장은 총 거래액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28일 야놀자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해 여가시장이 위축된 상황이지만 올해 B2C 예약 거래액이 지난해 대비 25% 증가해 1조5000억원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전체본문 2020-10-28 17:26:00Z]...
- 이베이코리아, ‘패션 포털’에 속도…브랜드 별 매출 최대 11배 증가 비대면 소비 문화 확산으로 이베이코리아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거래액이 11배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직입점한 200개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3분기 판매 실적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동기 대비 브랜드 별 거래액이 최대 11배(1000%)가 증가한 것으로 18일 집계됐다. 올해 새롭게 전략적 제휴를 [전체본문 2020-11-18 20:11:00Z]...
- 이베이코리아, ‘패션 포털’ 속도 낸다…브랜드 별 매출 최대 11배↑ 이베이코리아가 파트너십을 맺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거래액이 최대 11배 급증하는 등 언택트 상황 속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18일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직입점한 200개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3분기 판매 실적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동기 대비 브랜드 별 거래액이 최대 11배(1000%)가 증가한 것으로 [전체본문 2020-11-18 09:04:00Z]...
- 이베이코리아, ‘패션 포털’에 속도…브랜드 별 매출 최대 11… 비대면 소비 문화 확산으로 이베이코리아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거래액이 11배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직입점한 200개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3분기 판매 실적을 집계한 결과, 지난해 동기 대비 브랜드 별 거래액이 최대 11배(1000%)가 증가한 것으로 18일 집계됐다. 올해 새롭게 전략적 제휴를 [전체본문 2020-11-18 08:09:00Z]...
- 위메프, 가을겨울 신상 ‘슈퍼패션위크’…최대 88%↓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위메프는 가을ㆍ겨울 신상품을 최대 88% 할인 판매하는 ‘슈퍼패션위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위메프는 맨투맨 … (본문 전체 10/15/2018 8:52 AM)...
- 위메프, 배달시장 속도 낸다…`위메프오` 11월 1일 분사 위메프는 자사 배달·픽업 서비스인 위메프오가 다음달 1일 분사해 100% 자회사로 독립 출범한다고 23일 밝혔다. 위메프는 “위메프오는 `중개수수료 0%` 정책으로 자영업자들의 호응을 받아왔다”며 “이번 독립법인 출범으로 더 빠르고 독자 [전체본문 2020-10-23 10:09:00Z]...
- 위메프, 배달시장 속도 낸다…`위메프오` 11월 1일 분사 위메프는 자사 배달·픽업 서비스인 위메프오가 다음달 1일 분사해 100% 자회사로 독립 출범한다고 23일 밝혔다. 위메프는 “위메프오는 `중개수수료 0%` 정책으로 자영업자들의 호응을 받아왔다”며 “이번 독립법인 출범으로 더 빠르고 독자 [ 전체본문 2020-10-23 10:09:00Z]...
- 위메프체, 싸만코체, 김좌진체…글씨체 만드는 유통기업들, 왜?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는 올 9월부터 문서 작성에 ‘위메프체’를 쓰기 시작했다. 최근엔 외부로 내보내는 공식 자료에도 위메프체를 적용하면서 사용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위메프가 직접 개발한 이 글씨체는 지난 한글날 무료로 공개됐다. 위메프는 자체 서체를 만든 이유에 대해 “내부적으론 소속감을 증대시키고, 외부적으론 고객과 일관된 이미지로 소통하기 위해서”라 [ 전체본문 2020-11-03 16:36:00Z]...
- 위메프체, 싸만코체, 김좌진체…글씨체 만드는 유통기업들, 왜?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는 올 9월부터 문서 작성에 ‘위메프체’를 쓰기 시작했다. 최근엔 외부로 내보내는 공식 자료에도 위메프체를 적용하면서 사용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위메프가 직접 개발한 이 글씨체는 지난 한글날 무료로 공개됐다. 위메프는 자체 서체를 만든 이유에 대해 “내부적으론 소속감을 증대시키고, 외부적으론 고객과 일관된 이미지로 소통하기 위해서”라 [전체본문 2020-11-03 16:36:00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