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콘셉트로 많은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이 서울 한남동에 아홉 번째 시그너처 스토어인 ‘이솝 사운즈 한남’을 오픈했다. (본문 전체 8/6/2018 5:09 PM)
관련뉴스
- ‘건강한 뷰티’ 바람에…신세계百 ‘오노마’, 시코르 매출 3위 올라 [더팩트|한예주 기자] 론칭 6개월을 맞은 신세계백화점의 스킨케어 전용 브랜드 ‘오노마’가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면서 자극이 적은 스킨케어 즉, ‘건강한 뷰티’ 바람에 주목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25일 신세계백화점은 오노마가 11월 현재까지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에서 판매하는 스킨케어 [전체본문 2020-11-25 12:03:00Z]...
- 트리즈커머스, 헬스&뷰티 브랜드 ‘마이해빗 (MyHabit)’ 론칭 인플루언서 커머스 그룹 주식회사 트리즈커머스(대표 김정훈)가 헬스&뷰티 브랜드 마이해빗(MyHabit)을 공식 론칭했다.마이해빗은 ‘아름다운 나의 습관’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마이해빗은 외적인 아름다움을 넘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건강한 [전체본문 2020-10-08 16:40:00Z]...
- 라 부티크 블루, 배우 서예지 브랜드 모델로 발탁… K-뷰티 위상 높인다 라 부티크 블루는 새로운 코스메틱 브랜드 LBB 셀 뷰티의 모델로 배우 서예지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LBB 셀 뷰티는 전문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에스테슈티컬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배우 서예지가 가지고 있는 도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웃을 때 청순하고 순수한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콘셉트와 부합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 [전체본문 2020-12-11 10:47:00Z]...
- 라벨영 ‘토탈뷰티케어 키트’·코라오가닉스 ‘착한 비건 세럼’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이 기초 케어 제품을 한 박스에 담아낸 올인원 토탈 스킨케어 제품 3종을 출시했다.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는 촉촉한 피부를 오랜 시간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을 선보였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킬링홈케어’는 아침, 저녁으로 필요한 기초 케어를 간편하게 스틱 1개로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부터 잠든 사이 스킨케어 [전체본문 2020-11-16 20:11:00Z]...
- ‘건강한집’ 방은희, 인테리어 역대 출연자 중 최하점 ”압박감” [★밤TView] ‘건강한 집’에서 방은희가 인테리어 부분에서 역대 최하점을 받았다. 5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건강한 집’에서 방은희의 인테리어와 식습관 점수가 공개됐다. 이날 자신의 집에 ‘건강한 집’ 리포터 조영구를 초대한 방은희는 장 건강과 면역력을 생각한 가벼운 식단을 대접했다. 식단에는 뿌리채소와 제주 백년초를 넣은 동치미, 프로바이오틱스를 넣 [전체본문 2020-10-05 20:20:00Z]...
- 고간지2 우승자 이유나, 유튜브 패션뷰티 콘텐츠 공개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이 고등학생 간지대회(이하 고간지) 시즌2 우승자인 이유나의 패션뷰티 콘텐츠 ‘이유나 들어보자’를 시작한다. 지난 20일 유튜브 고하이 채널에서 첫 공개한 프로그램 ‘이유나 들어보자’에서는 300벌이 넘는 옷, 150개가 넘는 액세서리를 가지고 있는 유나의 옷장을 소개한다. 앞으로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됐던 블랙핑크 음원 ’Ho [전체본문 2020-11-23 01:03:00Z]...
- 대상, 화장품·생활용품 사업 도전장…온라인쇼핑몰 개점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대상그룹은 지주사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디에스앤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일공공랩스'(100LABS)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100LABS는 온라인으로 미용·일상·유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내놓는다. 우선 엄마의 미용 비법을 콘셉트로 한 ‘엄마의목욕탕레시피’와 쌀로 만든 유기농쌀 스킨케어 ‘쌀롱드리’ 등을 출 [전체본문 2020-09-09 10:19:00Z]...
- 스톰엠파이어, FW 시즌 겨냥한 ‘크루삭스’ 신제품 출시 프리미엄 페이크 삭스 브랜드 스톰엠파이어(stormempire, 대표 앤드류 리)가 FW 시즌을 겨냥한 ‘크루삭스’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스톰엠파이어는 벗겨지지 않는 양말, 페이크 삭스로 마니아층을 형성한 바 있다. 우수한 원단과 디자인, 착용감으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스톰엠파이어에서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발목까지 오는 스톰엠파이어 크루삭 [전체본문 2020-10-12 10:06:00Z]...
- 2030 오감만족 참여형 축제 여행페스타 열린다 한 번뿐인 인생을 즐기자는 의미의 ‘욜로(YOLO)’,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라밸’, 그리고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小確幸)’. 모두 일상에서 행복한 삶을 추구하려는 … (본문 전체 8/21/2018 9:14 PM)...
- “文정부, 경제문제 과잉 이념화로 장기 침체 단초 제공” 다음은 정 이사장과의 일문일답. -문재인 정부의 경제정책이 안고 있는 가장 큰 문제가 뭔가 문재인 정부는 기본적으로 경제를 바라보는 시각이 이전과는 아주 다르다. 균형을 추구하는 시장경제를 도외시하고 노동과 자본, 가계와 기업을 대립관계로 인식한 … [전체본문 2020-01-01 06:20:00Z]...
- SPC, 한남동 패션5에 베이커리 레스토랑 선봬 SPC그룹은 서울 한남동에 운영 중인 패션5 건물 내에 베이커리 레스토랑 브랜드 ‘패션5 테라스’를 선보인다. 무신사는 100개 파트너 브랜드 .. [전체본문 2020-11-05 18:41:00Z]...
- “건조해지면 늙는다”…수분 부심 높여줄 뷰티템 차갑고 건조해진 공기와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시기다. 밤낮의 기온차가 크고 찬바람이 부는 가을철은 피부가 자극 받고 민감해지기 쉬워 세심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조함을 막아주고 자극 받고 지친 피부의 회복을 돕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추천한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는 최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과 ‘알파인 베리 [전체본문 2020-09-30 08:06:00Z]...
- “패션은 품위를 드러내는 것… 유행과는 달라야 하죠” – 조선닷컴 – 라이프 > 패션뷰티 패션계에서 거물은 느닷없이 등장하곤 한다. 개성 넘치는 취향을 지닌 숨은 진주가 낡은 브랜드 이미지를 전복하는 곳이 패션계다. 대만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 리처드 셰이(Hsieh·29)는 한 술 더 … (본문 전체 8/20/2018 6:02 PM)...
- “MZ세대 잡아라”…패션업계, 너도나도 무신사 입점 ‘노크’ 패션기업들이 너도나도 무신사에 입점해 온라인 행보를 넓히고 있다. 자체적으로 온라인몰을 운영함에도 불구하고, MZ세대 이용률이 높은 무신사에 입점해 브랜드를 알리고 수익성도 높이기 위해서다. 2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무신사가 최근 신설한 골프 판에는 잭니클라우스, 까스텔바작 등 마니아층을 보유한 골프 브랜드들이 다수 입점해있다. 영 골퍼 사이에서 인기를 끄 [전체본문 2020-12-22 14:48:00Z]...
- [뷰티] 세포라, IFC몰에 5호점 개점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가 서울 여의도 IFC몰에 5호점(사진)을 개점했다. 519㎥ 면적에 비주얼을 강조한 세련된 콘셉트로 꾸몄다. 별이 빛나는 하늘을 디자인한 별빛 천장은 특별함과 신비로움을 선사한다. 포토존에서는 고객들이 제품 테스팅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사무실이 많은 여의도 상권을 고려해 ‘남성 스킨케어 존’을 마련했다. 스킨 케어 테이블에 [전체본문 2020-09-06 11:38:00Z]...
- 비타민하우스 이너뷰티 브랜드 올리브영 입점 【광주=황태종기자】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자사의 이너뷰티 브랜드 ‘플레이틴’과 ‘뷰티푸드’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본문 전체 8/2/2018 6:54 PM)...
- 한정주식회사 ‘아라홈’ 올리브영 입점…헬스&뷰티 채널 첫 진출 한정주식회사(대표 박용길)는 자사 브랜드 아라홈이 국내 헬스&뷰티(H&B) 스토어인 올리브영 양재스타클래스점에 입점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들어 현대인들이 틀어진 자세와 숙면에 대한 … (본문 전체 9/17/2018 11:52 AM)...
- [뷰티 토크] “유럽 뷰티시장 본격 공략”…토니모리, 잇따라 영국·프랑스 대표 유통 진입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영국의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부츠와 해로즈 백화점에 진출했다고 23일 밝혔다. 같은 시기 프랑스 대형 유통 채널 모노프리에 안착해 본격적으로 유럽 현지 … [전체본문 2019-09-27 05:31:00Z]...
- [뷰티 토크] “유럽 뷰티시장 본격 공략”…토니모리, 잇따라 영국·프랑스 대표 유통 진입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영국의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부츠와 해로즈 백화점에 진출했다고 23일 밝혔다. 같은 시기 프랑스 대형 유통 채널 모노프리에 안착해 본격적으로 유럽 현지 … [전체본문 2019-09-27 05:34:00Z]...
- 삼성물산 패션 ‘준지’ 팝업스토어 개장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패션 브랜드 ‘준지’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삼성물산은 지난 7일 열린 사전 개장 행사에 이어 10일부터 컨테이너 박스 형태의 팝업 … (본문 전체 9/10/2018 7:00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