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글로벌 스킨케어 기업 및 국내 뷰티 스타트업과 투자 협약을 맺고, K뷰티 육성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5일, 독일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Beiersdorf), 뷰티 스타트업 ‘라이클’(LYCL)과 각 사 사옥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3자간 투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엔드릭 하세만( [전체본문 2020-09-16 11:48:00Z]
관련뉴스
- 롯데홈쇼핑, 바이어스도르프와 ‘라이클’ 투자…K뷰티 육성 롯데홈쇼핑이 글로벌 스킨케어 기업 및 국내 뷰티 스타트업과 투자 협약을 맺고, K뷰티 육성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독일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 뷰티 스타트업 ‘라이클’과 3자간 투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투자규모는 롯데홈쇼핑, 롯데엑셀러레이터, 바이어스도르프 3사 합산 총 60억원 규모다. 라이클은 회원 130만 명을 보유한 뷰티 [전체본문 2020-09-16 09:27:00Z]...
- 롯데홈쇼핑, K뷰티 육성 앞장…총 60억 투자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롯데홈쇼핑이 글로벌 스킨케어 기업 및 국내 뷰티 스타트업과 투자 협약을 맺고, K뷰티 육성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5일 독일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Beiersdorf), 뷰티 스타트업 라이클(LYCL)과 각 사 사옥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3자간 투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투자규모는 롯데홈쇼핑, 롯데 [전체본문 2020-09-16 08:45:00Z]...
- ‘K뷰티 육성한다’ 롯데홈쇼핑, 바이어스도르프·라이클과 투자 협약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롯데홈쇼핑은 글로벌 화장품 기업 및 국내 화장품 스타트업과 투자 협약을 맺고 K뷰티 육성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5일 독일 화장품 기업 ‘바이어스도르프’, 화장품 스타트업 ‘라이클’과 각 사 사옥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3자간 투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엔드릭 하세만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전체본문 2020-09-16 08:27:00Z]...
- K뷰티 키우는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글로벌 뷰티 기업, 국내 뷰티 스타트업과 손잡고 K-뷰티 육성에 발벗고 나선다. 16일 롯데홈쇼핑은 지난 15일 독일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 토종 뷰티 스타트업 ‘라이클’과 3자간 투자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3사는 공동 뷰티 콘텐츠 개발과 마케팅 강화에 총 60억원을 투자하기로 했다. 라이클은 회원 130만 명을 보유 [전체본문 2020-09-16 12:07:00Z]...
- 롯데홈쇼핑, K뷰티 키운다 롯데홈쇼핑이 K뷰티 육성에 본격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독일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 뷰티 스타트업 라이클과 3자간 투자협약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투자규모는 롯데홈쇼핑, 롯데엑셀러레이터, 바이어스도르프 3사를 합쳐 총 60억원이다. 라이클은 회원 130만명을 보유한 뷰티 플랫폼 ‘언니의 파우치’와 자체 브랜드 ‘언파코스메틱’을 운영하고 있다. 라 [전체본문 2020-09-16 17:27:00Z]...
- 롯데홈쇼핑, K뷰티 육성 나섰다 롯데홈쇼핑이 K뷰티 육성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5일 독일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 뷰티 스타트업 ‘라이클’과 각사 사옥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3자간 투자 협약식을 진행했다. 투자규모는 총 60억원이다. 라이클은 뷰티 플랫폼 ‘언니의 파우치’와 자체 브랜드 ‘언파코스메틱’을 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바이어스도르프는 니베아, 유세린 등 코스 [전체본문 2020-09-17 04:09:55Z]...
- 롯데홈쇼핑, 뷰티 스타트업과 손잡고 공동 뷰티콘텐츠 개발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롯데홈쇼핑은 독일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 뷰티 스타트업 라이클과 3자간 투자 협약을 맺고 공동 뷰티 콘텐츠 개발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라이클은 회원 130만명을 보유한 뷰티 플랫폼 ‘언니의 파우치’와 자체 브랜드 ‘언파코스메틱’을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바이어스도르프는 라이클의 2대 주주로, 니베아와 유세린 등 [전체본문 2020-09-16 09:44:00Z]...
- 바이어스도르프, K-뷰티 이노베이션 허브 구축 글로벌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Beiersdorf)가 세계적인 공유 플랫폼 위워크(wework)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서울에 차세대 K-뷰티 이노베이션 … (본문 전체 12/4/2018 2:00 PM)...
- 니베아, 한국의 뷰티 스타트업을 위한 이노베이션 허브 런칭 글로벌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Beiersdorf)가 세계적인 공유 플랫폼 위워크(wework)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서울에 차세대 K-뷰티 이노베이션 허브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4일 발표했다. (본문 전체 12/4/2018 1:15 PM)...
- 무협 `스타트업 브랜치`서 태국 국영 석유화학기업-스타트업 밋업 열려 ↑ 한국무역협회는 29일 서울 코엑스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태국 국영 석유화학기업 PTTGC와 국내 스타트업 간 밋업` 행사를 개최했다. 상담회에 참가한 스타트업 관계자가 화상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제공 = 한국무역협회]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는 29일 서울 코엑스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태국 국영 석유화학기업 PTTGC와 국내 스타트업 간 2 [전체본문 2020-10-29 15:04:00Z]...
- 롯데홈쇼핑, 뷰티전문中企 해외 판로 지원 앞장 롯데홈쇼핑이 국내 우수 뷰티전문 중소기업들의 홍콩 진출 판로를 지원하고 나섰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6일부터 양일간 홍콩 완차이 지역에 위치한 홍콩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K-뷰티엑스포 … (본문 전체 8/19/2018 4:54 PM)...
- 롯데홈쇼핑, 코스맥스와 화장품·건강식품 공동개발 롯데홈쇼핑이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와 손잡고 뷰티 및 건강식품을 공동 개발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매출이 늘어난 두 분야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2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코스맥스그룹과 공동 상품 개발과 마케팅 진행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두 회 [전체본문 2020-10-23 17:29:00Z]...
- BTS·기생충만큼 잘나간다…미국 Z세대 사로잡은 K뷰티 ‘미미박스’ K뷰티 스타트업 ‘미미박스(MBX)’의 카자(KAJA)가 최근 미국 세포라 18~24세 고객 선호도 1위 브랜드에 꼽혔다. 카자는 미미박스가 2018년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세포라와 공동 출시한 브랜드다. 미미박스는 지난 16일(현지시간) 세포라와 함께 두 번째 K뷰티 브랜드 ‘옫지(OTZI)’를 출시했다. [전체본문 2020-12-24 20:12:00Z]...
- 무협 `스타트업 브랜치`서 태국 국영 석유화학기업-스타트업 밋업 열려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는 29일 서울 코엑스 스타트업 브랜치에서 태국 국영 석유화학기업 PTTGC와 국내 스타트업 간 2차 밋업을 개최했다. PTTGC는 유화제품 연간 생산량이 1125만 톤에 달하는 태국 최대 석유화학기업이다. 지난 4월에도 무역협회가 추천한 국내 스타트업 11개사와 화상 밋업을 진행한 바 있다. PTTGC는 당시 밋업을 계기로 스타트 [전체본문 2020-10-29 15:05:00Z]...
- ‘뷰티 스타트업 육성’ 주목한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뷰티 스타트업 육성에 주목하고 있다. 퓨처플레이와 공동 진행하는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AP TechUP+)’이 바로 그것이다. 아모레퍼시픽 테크업 … (본문 전체 8/3/2018 1:49 PM)...
- [게시판] 롯데홈쇼핑, 코스맥스와 건강식품·화장품 공동 개발 ▲ 롯데홈쇼핑은 지난 22일 서울 영등포구 본사에서 코스맥스그룹과 상품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양 측은 건강식품과 화장품 소비 경향을 연구해 자체 브랜드를 개발하고, 기획 상품 출시와 공동 마케팅에 협력하기로 했다. 내년 초에는 프리미 [전체본문 2020-10-23 08:33:00Z]...
- 코트라, 美 뉴욕서 ‘K뷰티’ 마케팅 행사 코트라가 지난달 27일부터 오는 3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K뷰티 행사를 개최 중이라고 1일 밝혔다. 코트라와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사업의 이름은 ‘K뷰티 인 뉴욕’이다. [전체본문 2019-10-01 11:04:00Z]...
- 얼루어코리아, 얼루어US와 진행 ‘얼루어 베스트오브뷰티 어워드’ K뷰티 위너 공개 ‘얼루어 코리아’가 ‘얼루어 US’와 함께 K뷰티의 진정한 강자를 선정해 발표했다. 얼루어 코리아는 10월 한 달 동안 매거진과 온라인 기사를 통해 국내 및 미국의 뷰티 전문가들에게 최고 점수를 받은 24개의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K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수상 제품은 어워드 후보에 오른 총 367개의 K뷰티 제품들을 [전체본문 2020-10-30 17:12:00Z]...
- 코트라, 유럽에 K뷰티 알렸다 코트라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무역관 주재로 지난달 29일부터 5일까지 ‘K뷰티 인 유럽 2020’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K뷰티 인 유럽 2020은 지난 2017년부터 시작해 4회째를 맞았다. 코트라는 세계 뷰티시장 중심인 유럽을 공략하기 위해 보그(Vogue) 네덜란드와 손잡고 웹세미나 등을 진행했다. 국내 22개 중견·중소기업은 한국에서 온라인으 [전체본문 2020-11-06 15:44:00Z]...
- [포토] ‘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K뷰티 디렉터에 선정된 보떼로즈 노윤정 대표 [라이프팀] ’제7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이 지난 10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보떼로즈 노윤정 대표가 K뷰티 디렉터 부문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 주최, 브랜드가치연구소&세종대왕국민위원회 주관으로 열렸다. 수상내역은 아래와 같다. 아시아SNS스타상-권민아 SNS부문 K뷰티 크리에이터 대상- [전체본문 2020-12-21 18:24:00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