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k Well-Positioned for Further Growth

Merck expects to deliver continued profitable growth in the coming years despite a challenging market environment. On Sep 16 at its virtual Capital Markets Day, the company presented to analysts and i [전체본문 2020-09-21 15:06:00Z]

랄라블라 온라인몰, 뷰티 인플루언서와 제휴 본격화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GS리테일은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 손잡고 H&B(헬스앤뷰티)스토어 랄라블라온라인몰에 뷰티 인플루언서 ‘윰쓰’(Yoomth)의 브랜드 ‘러브러븀’(Luvluvum)과 단독 상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GS리테일과 카페24가 진행한 ‘온라인 뷰티브랜드 지원 및 활성화’ 업무협약에 따른 제휴 비즈니스의 일 [전체본문 2020-09-23 00:00:00Z]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트렌드 뉴스 레터발송을 위한 확인 및 발송 등의 업무를 위해 수집, 이용하고 있습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메일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규정에 의하여 기록ㆍ보존되고, 기간이 경과할 경우 [전체본문 2020-09-20 01:31:00Z]

티몬, 언택트 고용…”첫 출근도 하지 마세요”

전자상거래(e커머스) 기업 티몬은 채용 과정부터 출근까지 비대면으로 하는 ‘랜선 입사 제도’를 도입한다고 24일 밝혔다. 화상 면접으로 채용 과정을 진행할 뿐 아니라 입사 확정 이후 부서 배치, 업무 착수까지 재택으로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티몬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한 재택근무 기간 신규 입사자가 출근하지 못하고 대기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전체본문 2020-09-24 17:39:00Z]

“이커머스 성공 키워드는 D2C와 콘텐츠”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카페24 (56,300원 3200 -5.4%)는 CJ ENM과 함께 24일 진행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쇼핑몰 D2C와 콘텐츠 마케팅 전략’ 온라인 세미나(웨비나)에 1000명 이상의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에선 ‘자사 쇼핑몰’을 뜻하는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직접 [전체본문 2020-09-24 15:30:00Z]

[中알리바바 생태계 확장]전자상거래 넘어 부동산·게임까지 광폭 행보

21일 중국 대표 테크 전문 매체 36커(36氪)는 알리바바 게임사업을 도맡아서 하는 엔터테인먼트 사업부가 별도로 분리됐다고 보도했다. 알리바바 게임 연구개발팀을 이끌어온 잔중후이 팀장이 그대로 사업부를 맡으며, 위융푸 가오더그룹 최고경영자(CEO)가 분리된 알리바바 게임 사업의 대표가 됐다. 알리바바가 게임 사업체를 분리하는 등 게임 시장에서 적극적인 행 [전체본문 2020-09-23 05:12:00Z]